/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5일 오후 8시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gic Island’ 티저 세 번째 주자인 수빈의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에서 수빈은 잔잔한 분위기의 음악을 배경으로 홀로 앉아, 물가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들여다본다. 이후 갑작스러운 이명에 괴로워하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범규, 연준에 이어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수빈의 티저가 추가로 공개되면서 이들에게 벌어질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Magic Island’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에 수록된 어쿠스틱 팝(Acoustic Pop) 장르의 곡이다. 힘들고 지칠 때 우리가 처음 만났던 섬에서 다시 우리의 이야기를 떠올린다는 내용을 담았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외 수록곡 뮤직비디오, 리릭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정규 1집에서도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데 이어 오는 18일 ‘Magic Island’ 영상 본편을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10월 21일 데뷔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을 발매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탄탄한 실력과 완벽한 무대로 ‘믿고 덕질하는 신인’이라는 평을 얻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