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새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 MV 티저 속 폭발하는 긴장감

CIX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웰메이드 명반을 예감케 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nd EP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32초가량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은 학교 교실을 배경으로 시작한다. 흑백과 컬러를 넘나드는 동시에 아트적 요소가 담긴 다양한 장면 전환, 흡인력 있는 CIX의 눈빛이 이어지며 다크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 앨범은 CIX 표 ‘2019 학교’ 콘셉트인 만큼 CIX 멤버들이 제각기 다른 교복 패션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교실이 폭발하는 장면에서는 탄산이 터지는 듯한 타이틀곡 비트가 긴장감을 더했다.

앞서 CIX는 입시지옥, 학원폭력, 방관, 결손 가정 등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사회적 문제점을 담은 스토리 필름 5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의 주인공인 CIX 멤버들은 첫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몰입도를 보이며 이야기를 이끌어 나갔다.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CIX의 연부작 앨범 그 두 번째 이야기 ‘안녕, 낯선공간’을 통해 CIX가 어떤 메시지를 던질지 기대가 모인다. 또 매 무대마다 작품을 보는 듯한 안무 구성을 보여주는 CIX의 새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 퍼포먼스에도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CIX의 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