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플라이뮤직
민아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하이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알게 모르게’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민아의 청초한 비주얼과 활짝 만개한 꽃 한 송이가 어우러져, 성큼 다가온 겨울을 녹일, 따뜻한 음색을 가진 보컬리스트 민아의 귀환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알게 모르게’는 뮤직프로덕션 하이플라이뮤직의 ‘하이픈 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이다. 배우와 음악 활동을 아우르며 다방면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있는 민아는 ‘보컬리스트 민아’를 기다리고 있을 팬들을 위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민아의 ‘알게 모르게’는 알다가도 모를 상대방의 마음 때문에 속앓이를 하지만, 처음 느껴보는 감정에 이름을 붙여보는 수줍은 상상을 표현한 노래다. 잔잔한 기타 사운드와 한층 더 짙어진 민아의 따뜻한 음색이 한데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공감을 끌어낼 전망이다.
민아가 참여한 ‘하이픈 프로젝트’는 뮤직프로덕션 하이플라이뮤직과 가수와 만나 더 좋은 음악과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알게 모르게’를 시작으로 다양한 개성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업하며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민아가 참여한 ‘하이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알게 모르게’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