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윈터 플레이 킷캣 쿠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던킨도너츠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킷캣 쿠션’을 4,900원에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의 연말 캠페인 ‘윈터 플레이(Winter Play)’의 첫 번째 행사로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함께한다.
‘킷캣 쿠션’은 ‘초코’, ‘핑크’, ‘도넛’의 세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각 ‘킷캣’ 초콜릿과 던킨도너츠 ‘도넛’을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메모리폼 소재를 이용해 푹신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상품 뒷면의 벨크로를 이용해 차량 안전벨트 쿠션으로도 사용하는 등 높은 실용성을 갖췄다. (쿠션 사이즈: 52cm X 14cm)
이번 프로모션은 ‘킷캣 쿠션’ 조기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쿠션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할인,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의 연말 행사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킷캣’과 협업하여 개성 있는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멀티 블랭킷’, ‘레트로 라디오’ 등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