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제작진과 가수 백아연이 만났다, '스페셜 인터뷰' 공개

오늘(27일) 오후 5시 30분 네이버 NOW.가 <겨울왕국 2> 제작진들의 스페셜 인터뷰를 공개한다.

사진=네이버 NOW

지난 21일 개봉한 <겨울왕국 2>는 의문의 목소리를 듣기 시작한 엘사가 위험에 빠진 아렌델 왕국을 구하기 위해 안나, 올라프, 크리스토프, 스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개봉 5일만에 479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기록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인터뷰에는 <겨울왕국 2> 개봉을 맞아 한국을 찾은 크리스 벅 감독, 제니퍼 리 감독, 피터 델 베코 제작자가 참여해, 전작에 이어 많은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한국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는 물론 영화 속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전한다.

특히 이번 인터뷰는 자타공인 디즈니의 열혈 팬으로 알려진 가수 백아연이 진행에 나서며, 팬의 입장에서 궁금한 점들을 직접 제작진들에게 물어볼 예정이다. 백아연은 지난해 열린 ‘디즈니 인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며 디즈니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제작진들은 영화를 준비하면서 겪은 다양한 고민과 영화 관람 포인트에 대해 말할 예정이다. 남녀 간의 사랑이 아닌 자매애에 초점을 둔 이유, 엘사와 안나의 스타일 변화에 담긴 의도, 영화에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 등 영화의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겨울왕국 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캐릭터들의 성장과 영화적 서사를 담은 OST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영화 음악을 주제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Let it Go’ 열풍을 만든 크리스틴 앤더슨 & 로버트 로페즈 부부와의 작업 과정, 제작진이 가장 좋아하는 OST 추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백아연이 진행한 <겨울왕국 2> 스페셜 인터뷰는 27일 오후 5시 30분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14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