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홍현희, 황금 팩+헤어 캡 번쩍번쩍 비주얼 '파라오인 줄'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가 황금 비주얼로 나타난다.

/사진=MBC_전지적 참견 시점

11월 3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80회에서는 MBC ‘언니네 쌀롱’ 제작발표회를 준비하는 홍현희만의 비법이 공개된다. 홍현희는 꿀팁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는 활약상을 보여줄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홍현희의 황금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홍현희 얼굴을 뒤덮은 황금색의 정체는 바로 팩과 헤어 캡이라고. 파라오가 떠오르는 홍현희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러한 홍현희의 모습은 강아지까지 겁에 질려 짖게 만들었을 정도라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이날 홍현희가 이토록 충격적인 비주얼로 나타난 이유는 MBC ‘언니네 쌀롱’ 제작발표회 때문이었다. 많은 기자들 앞에 서야 하는 포토월, 특히 포토샵도 어려운 사진 촬영이었기에 홍현희는 팩을 하는 등 뷰티 열정을 불태웠다.

홍현희는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오랜만에 부지런하게 움직이며 제작발표회를 위한 준비에 힘썼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홍현희는 꿀 피부를 얻으면서도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홍현희의 열정과 노력이 가득 담긴 제작발표회는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이 모든 것이 공개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0회는 11월 30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