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2' 도티X오나미X리리영, '겟잇도티'로 완벽한 웃음 컬래버레이션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도티-오나미-리리영이 인생 샷, 추억, 웃음을 모두 잡은 ‘겟잇도티’로 안방에 대박 웃음을 안겼다. 세 사람의 완벽한 웃음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역대급 명장면들의 향연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지난 2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수능 회포 특집이 방송됐다.

도티와 오나미,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이 함께 한 ‘도티의 겟잇도티’에선 대학입학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유용한 실전 메이크업이 소개됐다. 이와 함께 도티의 파격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눈 밑에 점을 찍고 긴 머리 가발까지 장착한 도티는 기존의 모범생 이미지를 벗고 치명적인 래퍼의 매력을 드러냈다. 도티는 “어? 괜찮은데?”라며 자신의 변신에 시종일관 흡족한 반응을 보였고 오나미와 리리영 역시 예상외로 잘 어울리는 ‘래퍼 도티’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이어서 도티의 변신을 능가하는 게스트가 등장했다. 김지형 PD가 그 주인공. 김지형 PD는 여성 래퍼 니키 미나즈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했고 튀는 메이크업에 금발 가발까지 장착한 그녀의 모습에 채팅창에는 ‘산신령 닮은꼴’이란 반응이 나오며 큰 웃음을 안겼다.

이처럼 변신에 성공한 도티, 오나미, 김지형 PD는 함께 단체 화보를 찍으며 인생 샷을 남겼다. 또 다른 자신을 발견한 인생 샷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까지 건진 모습으로 훈훈함과 재미를 동시에 잡았던 셈이다.

돈 스파이크는 텍사스 현지 스타일의 스모크 바비큐를 준비하고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했다. 바로 손담비의 ‘미쳤어’ 노래로 안방을 사로잡은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와 소년 농부 한태웅. 두 사람은 어깨가 들썩이는 흥과 노래 실력으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 돈 스파이크가 정성스럽게 만든 특대형 갈비를 손으로 잡고 맛있게 뜯는 ‘침샘폭발 먹방’까지 선보이며 만점 활약을 펼쳤다.


지병수 할아버지와 한태웅에 이어 육즙 파티에 등장한 손님들은 용인초등학교 씨름부 학생들이었다. 학생들은 돈 스파이크의 남다른 스케일에 놀라워하는가 하면 무아지경으로 고기 요리를 즐겨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김구라, 장영란, 홍윤화, 쯔양, 문정훈 교수가 함께하는 ‘구라이브’에는 정지선 셰프가 등장, 육즙 가득한 딤섬을 소개하며 안방의 침샘을 자극했다. 육즙의 깊은 풍미에 김구라는 “해장으로 좋다”고 취향을 저격당한 모습을 보였고, 장영란은 “고기 맛이 많이 난다”고 감탄했다. 다양한 딤섬에 이어 서울의 명물 만두들이 침샘을 저격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만들었다.

김장훈은 ‘숲퀴즈 온 더 블록 수능 편’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내년 수능을 앞둔 예비 수험생들과 즐거운 대화부터 외국인 도전자와의 난센스 퀴즈까지 웃음과 토크로 신선한 재미를 안겼다. 특히 외국인 도전자가 고민에 빠지자 채팅창을 통해 이구동성으로 답을 알려주는 모습은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마리텔 V2’은 다양한 맛집과 메이크업 스킬 등 실용적인 정보부터 맛있는 요리와 접목한 토크, 시민들과의 소통까지 아우른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정보와 소통, 토크의 와중에도 ‘재미’와 ‘웃음’을 놓치지 않으며 호평과 기대의 목소리를 높이게 만들고 있다.

그런 가운데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데뷔 40년 차 명품 배우 전광렬이 크림빵을 먹으며 화제의 짤을 재연하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시청자들은 “오늘 도티와 PD분 메이크 오버에서 빵 터졌다. 웃겨 죽는 줄”, “콘텐츠 하나하나가 다 유용하고 재밌다. 오늘 만두 먹방과 갈비 먹방에서 침샘 터질 뻔했음”, “한태웅 반전 가창력에 놀라고 도티와 PD 메이크 오버에 두 번 놀람ㅋㅋㅋ”, “다음 주 전광렬 크림빵 짤방 예고에 눈을 의심했어요~ 대박! 본방사수 예약!“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시작하는 ’마리텔 V2‘는 경쟁이 아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로 재미와 감동, 지식까지 모두 선사하는 개미지옥 매력의 콘텐츠로 중무장한 방송들을 선사해 호평 받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