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수C&E
최근 닮은꼴 연예인을 찾아주는 어플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영화 <프린스 코기> 속 ‘댕벤져스’와 닮은 국내 연예인들의 가상 ‘개’스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린스 코기>는 어느 날 갑자기 바람처럼 사라졌던 영국 여왕님의 사랑둥이 코기 왕자 ‘렉스’가 궁으로 돌아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좌충우돌 애니메이션 영화로 실제 오랜 기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옆을 지키며 왕실 마스코트로 맹활약한 로열 패밀리 웰시 코기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먼저 영화 속에서 영국 여왕님의 애정을 독차지한 매력부자 코기 왕자 ‘렉스’는 월드스타 BTS의 뷔와 싱크로율 100% 닮은꼴을 자랑했다. 이들은 잇몸 만개를 부르는 비주얼과 귀티 나는 아우라 등이 닮아 있으며, 무엇보다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로열견과 월드스타라는 공통점이 존재해 호기심을 끈다.
이어 런던 최강 인싸견 ‘잭’의 닮은꼴은 국민 MC 유재석으로 어딘지 모르게 풍기는 분위기마저 비슷해 보이는 이들의 모습은 큰 폭소를 유발한다. 수다댕 ‘잭’은 유재석처럼 한 시도 쉬지 않는 전설의 조동아리를 자랑하며 영화 속에서 맛깔나는 구강 액션을 통해 관객들에게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똑똑댕 ‘완다’의 닮은꼴도 상당한 싱크로율을 뽐낸다. 대체 불가한 러블리함을 지닌 유인나처럼 영화 속 ‘완다’ 역시 무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며 첫눈에 ‘렉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반전댕 ‘빅’의 닮은꼴 연예인은 원로 배우 신구로 푸근하면서도 포스가 느껴지는 이미지가 비슷해 눈길을 잡아끈다.
이처럼 가수부터 배우, 개그맨까지 내로라하는 최고의 스타들이 ‘댕벤져스’의 가상 ‘개’스팅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지난 4일(수) 공개된 <프린스 코기>의 메인 예고편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역대급 귀여움으로 무장한 코기 왕자 ‘렉스’와 개성 만점 ‘댕벤져스’가 펼치는 모험을 엿보게 한 메인 예고편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아나미쳤다 코기 귀여운 것 좀 바 저 다리ㅠ 궁뎅이 어쩔ㅠ 이거 꼭 본다ㅠ”(@이**), “영화관 갔다 봤는데~~ 애들이 너무 좋아하드라구요~~ 빨리 보러 가자구 난리난리~~^^”(@am****), “코기 졸귀탱… 올해 크리스마스 영화 픽은 이걸루 정했다ㅋㅋㅋ”(@정**), “꿀잼삘이 온다! 자기랑 24일날 봐야겠어♥” (@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이렇듯 모두가 개봉을 고대하는 영화 <프린스 코기>는 전 세대가 크리스마스에 꼭 봐야 하는 애니메이션으로 등극, 본격적인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댕댕이 어벤져스에서 연예인 어벤져스로, 기가 막힌 가상 ‘개’스팅을 공개하며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 2019년 크리스마스 필람 영화 <프린스 코기>는 12월 24일 개봉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