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샌드위치 대표 브랜드 홍루이젠이 금일 연말 느낌이 물씬 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홍루이젠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샌드위치 포장지와 포장박스 위에 색색깔의 루돌프, 트리, 선물 등 크리스마스 오브제를 아기자기하게 디자인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제품을 소장하고 싶도록 자극한다.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는 홍루이젠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햄 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 치즈 샌드위치 3종과 6일 재 출시되는 ‘악마의 초코샌드위치’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별 원재료 특성에 따라 포장지 컬러를 다르게 지정하여 외관만 보더라도 샌드위치를 쉽게 구별할 수 있으며, 함께 모아두었을 때 더 완벽한 컬렉션 느낌을 느낄 수 있다.
홍루이젠 마케팅 담당자는 “홍루이젠은 정기적으로 방문하거나 대량 주문을 하는 재구매 고객이 많아, 매 시즌마다 이슈와 계절에 맞춘 한정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라며,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좋은 원재료와 뛰어난 품질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간식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홍루이젠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재출시된 ‘악마의 초코샌드위치’ 지난 2월 발렌타인 데이 한정 메뉴로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메뉴이다. 헤이즐넛 초코의 극강 달콤함과 홍루이젠만의 촉촉한 빵, 치즈가 어우러진 ‘악마의 초코 샌드위치’는 시즌 판매 종료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으로 인해 상시 판매 메뉴로 재 출시하게 되었으며, 출시 첫날부터 SNS 인증이 끊이지 않고 올라오고 있다.
홍루이젠의 ‘크리스마스 한정 에디션’은 오는 31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전국 280여 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