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6년만의 정규 3집 'Serenade' 발매..타이틀 서영화 배우 열연

선우정아가 12일 오후 6시에 정규 3집 [Serenade]로 컴백한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

6년만에 발매하는 선우정아의 이번 정규앨범에는 총 1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그 중 10개의 트랙은 하반기 EP 앨범을 통해 미리 선보인 곡들이며 새로운 신곡 6곡과 함께 완전체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제목은 [Serenade]로, 모양은 다르지만 모두 사랑의 뿌리를 두고 자란 16개의 트랙들로 구성되어 있다. ‘저녁음악’의 뜻을 지닌 ‘Serenade’의 사전적 용어처럼 해지는 저녁 대중들의 귓가에 세레나데를 들려주는 마음으로 발매한다고 전했다.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은 총 2곡이며 메인 타이틀은 ‘도망가자 (Run With Me)’, 두 번째 타이틀 ‘Serenade’ 이다. 타이틀곡 ‘도망가자 (Run With Me)’는 선우정아표 정통 발라드로, 사랑하는 사람이 힘겨워하는 때 그 모습을 지켜볼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힘을 내 달라는 메세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도망가자 (Run With Me)’의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죄 많은 소녀]를 통해 배우와 음악감독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서영화의 열연으로 노래의 감정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선우정아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는 “이번 선우정아의 정규 3집 발매여정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12월 12일 선우정아의 3집 발매와 동시에, 단독공연과 전시회 등 다양한 앨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