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카이드라마(skyDrama) ‘위플레이’
14일(토) 스카이드라마 예능 ‘위플레이’에서는 시간의 문을 찾기 위해 ‘사계절 여행’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위플레이’를 연출한 김주형 PD에 따르면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은 첫 스테이지로 ‘여름’으로 가게 된다고 한다. 무시무시한 상어 떼로 가득한 바닷가에 소환된 멤버들은 두려움에 떨던 것도 잠시, 게임에 완벽 적응하며 특유의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2인 1조로 낚시, 튜브 등의 퀘스트들을 수행하게 된 멤버들 중 ‘대야 장인’ 하성운은 거침없는 대야 타기와 함께 완벽한 낚시 실력으로 ‘하태공’의 재림을 연상케 했다고 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91라인’ 정혁과 딘딘은 미션을 완료한 뒤에도 ‘OB’ 강호동과 하하의 퀘스트까지 도맡아 ‘동갑내기’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 뜻밖의 정공법(?)으로 분량 확보와 게임 통과에 성공한 두 멤버는 영재 합창단의 신뢰를 한 몸에 받았다고 한다.
딘딘, 정혁, 하성운 등 ‘위플레이 공식 YB 멤버’들의 폭풍 활약이 돋보인 ‘여름 퀘스트’의 비밀은 무엇일까.
‘위플레이’는 오는 14일(토)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