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BC 방송연예대상' MC 전현무X화사X피오가 활약한 예고 공개

올해 마지막 일요일 밤을 장식할 예능 축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이 전현무와 화사, 피오가 활약한 예고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2019 MBC 방송연예대상’

오는 29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될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제작진은 네이버TV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채널을 통해 MC를 맡은 전현무와 화사, 피오가 함께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전현무, 화사, 피오가 진행을 맡았으며, 올 한 해 예능을 정리하고 새로운 MBC 예능의 모습을 미리 살펴보는 축제의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는 전현무, 화사 피오가 화려한 의상을 갖춰 입고 노래를 부르며 흥겹게 춤을 춰 눈길을 모은다.


특히 전현무는 능청스럽게 “대상 받고 싶어 그런 건 아냐”, “나 대상인가?”라며 특유의 깨방정 춤사위를 부려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화사와 피오 역시 유쾌한 호흡을 보여주며 기대를 높인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제작진은 “전현무, 화사, 피오의 재치 있는 진행으로 펼쳐질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의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시청자 투표는 생방송 당일까지 틱톡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현장에서 공개된다.

올 한 해 MBC 예능을 빛낸 최고의 예능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밤 8시 45분부터 생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