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회계사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 ‘2020 CPA 봄 기본 종합반’ 1월 개강


윌비스 공인회계사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가 오는 2021년 공인회계사 1차 시험을 대비한 ‘2020 CPA 봄 기본 종합반 1월 시작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2020 CPA 봄 기본 종합반 1월 시작반’은 2021년 공인회계사(CPA) 1, 2차 동차 합격을 위한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1차와 2차 시험의 연관성을 치밀하게 분석, 반영해 단기 학습을 가능하게 하는 과정으로, ‘회계원리’ 선수 학습을 마치고 공인회계사 시험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했다.

이번 ‘2020 CPA 봄 기본 종합반 1월 시작반’은 1차, 2차 시험 대비를 위한 자세하고 상세한 기본이론 강의는 물론 진도별 모의고사가 결합된 과정이다. 해당 과정 수강생에게는 빠른 합격을 돕는 조교 상담 및 코칭도 제공된다.

오는 2020년 1월 6일(월) 개강하는 ‘2020 CPA 봄 기본 종합반 1월 시작반’은 6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 기간은 12월 17일(화) 오후 3시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학원 실강 종합반뿐만 아니라, 온라인 종합반 상품도 연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2020 CPA 봄 기본 종합반 1월 시작반’에서 개설되는 과목은 △IFRS 중급회계 △IFRS 고급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 △경영학 △경제원론 △재무관리 △상법 등이다.

특히 나무경영에서는 ‘학원 실강 종합반’ 수강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진도별 모의고사 및 유용한 자료 제공을 비롯해 온라인 및 모바일 복습용 강의, 최신식 사물함 무료 제공도 이뤄진다.

더불어 △담임 교수 학습지도 및 상담 △담임 교수 멘토링 및 반모임 △매니저의 체계적인 학원생활 관리 △최상의 원스톱(One-Stop) 학습타워 서비스 △종합반 전용 모바일 커뮤니티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나무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본원은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공인회계사 시험 수석과 최연소 합격생을 배출해냈다”면서 “2020년에 수험생활을 시작하는 분들에게도 합격의 영광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단기 합격에 필요한 모든 키워드를 충족시키는 커리큘럼으로 더욱 고도화된 강의와 강화된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공인회계사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의 ‘2020 CPA 봄 기본 종합반 1월 시작반’ 수강 신청을 포함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