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재우, tvN '하이바이, 마마!' 출연 확정..신입 귀신으로 열연

배우 이재우가 이번에는 귀신 역으로 다시 한번 신선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사진=글로리어스 ENT.

오는 2월 방송을 앞둔 tvN ‘하이바이,마마!’ (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 이재우는 극 중 납골당의 신입 귀신 강상봉(강빈) 역으로 활약을 예고했다.


이재우의 열연으로 완성될 강상봉(강빈)은 평온한 납골당을 발칵 뒤집어 놓은 신입 귀신으로, 그가 생을 마감하고 납골당에 오게 된 사연과 납골당 귀신들 간에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는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기에 충분하다.

특히 그는 작년 10월과 11월에 종영한 KBS2 ’동백꽃 필 무렵‘과 tvN ’유령을 잡아라‘를 통해 상반되는 두 캐릭터로 능청스러운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평일을 책임졌던 바. 이처럼 연기 변신을 두려워 않는 이재우가 이번 tvN ’하이바이,마마!‘를 통해 보여줄 강상봉(강빈) 귀신은 어떤 모습으로 탄생할지 더욱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한편, 올 한 해도 열일 행보를 이어나가며 새로운 모습을 예고한 이재우의 모습은 오는 2월 tvN ’하이바이,마마!‘를 통해 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