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해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배우 갈소원의 ‘주서연’ 캐릭터 스틸과 함께 이성민-갈소원의 부녀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야무진 연기력으로 1,281만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혔던 배우 갈소원이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주서연’ 역으로 스크린에 돌아왔다. ‘주서연’은 어느 날 갑자기 동물과 대화를 할 수 있게 된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의 하나뿐인 딸이자 동물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수의사를 꿈꾸는 인물로, 동물에 관한 일이라면 무엇이든 발 벗고 나서는 당차고 똑 부러진 성격.
겉으로는 늘 바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없는 아빠를 차갑게 대하는 척하지만, 속으로는 혼자 지내는 아빠를 누구보다도 사랑하고 걱정하는 속 깊은 딸 ‘서연’ 역을 소화한 배우 갈소원은 <7번방의 선물>에 이어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배우 이성민과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아끼는 완벽한 부녀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갈소원을 캐스팅한 김태윤 감독은 “밝고 똑똑한 배우였다. 캐스팅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라고 함께 작업한 소감을 밝히며 그녀가 배우 이성민과 선사할 부녀 케미와 따뜻한 감동을 예고했다.
극에 활기를 불어넣는 연기로 유쾌하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배우 이성민과 갈소원의 부녀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온 가족 새해 복 터지는 코미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오는 1월 22일 개봉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