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O 20억 생유산균 우먼’, 일러스트작가 이슬아와 콜라보 올리브영 출시!


CJ제일제당의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 유산균에서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에 맞춰 'BYO 20억 생유산균 우먼' 제품의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일러스트레이터 이슬아와의 콜라보를 통해 ‘2020년 나의 건강을 위한 선물’ 이라는 주제로 디자인적 감각을 추가한 패키지를 제작해 여성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이슬아 일러스트레이터는 2012년부터 드로잉 수업을 꾸려나가며 “가장 나다운 그림을 그리며 가장 나다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클래스를 이끌어나가고 있다. 이번 CJ제일제당 BYO는 이슬아 일러스트레이터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이 ‘나의 건강을 위한 시간’을 찾아가길 바라는 취지로 패키지를 기획됐다.

최근 캐릭터뿐만 아니라 예술가, 디자이너 등 콜라보 영역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감성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예술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아트’가 접목된 상품들이 일상 속으로 점점 더 파고들게 될 것이다.

'BYO 20억 생유산균 우먼'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C가 함께 들어있어 항산화 성분까지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유산균이다. 올리브영 내에 헬스, 뷰티에 관심이 있는 여성 고객들의 주 소비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명절을 맞아 가족 및 소중한 분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BYO 20억생유산균 2020설 선물세트 온라인 판매가 진행 중이다. 선물세트는 베이직 케어의 패밀리, 우먼 제품이 준비되어있다.

추가적으로 CJ 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 6가지 제품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20년 1월 31일(금)까지 ‘CJ BYO 유산균’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바이오)는 다양한 계층의 장 건강을 케어하며 글로벌 종합 식품 기업의 명망을 다져왔다. 장 건강과 피부 면역을 듀얼 케어로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모든 연령이 섭취할 수 있는 ‘엑스퍼트 케어(EXPERT CARE)’, 매일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온 가족용 ‘베이직 케어(BASIC CARE)’ 가 대표적인 제품라인이다.

CJ BYO 생유산균은 스트레스. 과로 등으로 장이 예민하거나 잦은 회식으로 속이 불편한 직장인, 규칙적인 배변 활동을 원하시는 분, 더부룩하고 가스가 잘 차는 분, 긴장하면 더 자주 화장실을 찾으시는 분, 민감하거나 둔감한 장을 가진 분, 장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린다.

더불어 요거트 맛 생유산균 분말로 안전하고 맛있는 유산균을 찾는 분들께도 적격인 제품이다. 온 가족이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제품은 총 6개 제품으로 ▲BYO 20억 생유산균 패밀리 ▲BYO 20억 생유산균 우먼 ▲BYO 20억 생유산균 맨 ▲BYO 20억 생유산균 키즈 ▲BYO 식물성 멀티유산균 ▲BYO 식물성 피부유산균 등의 제품이 라인업되었다.

CJ 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할인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본인들에게 꼭 맞는 유산균 제품을 찾아, 장 내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하며 “할인 프로모션도 놓치지 말라”고 덧붙였다. CJ 바이오 유산균 제품은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