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대만 최대 숙박예약 플랫폼과 제휴

국가별 7~10% 할인혜택

한경호(왼쪽)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이 지난 9일 대만 아시아요(AsiaYo)본사에서 진행된 ‘하나카드 X 아시아요 전략적 제휴 협약식’에서 쩡자오강 아시아요 CEO와 협약식을 마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대만 최대 온라인 숙박예약 플랫폼인 아시아요와 전략적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하나카드는 13일 하나카드 해외여행 특화 모바일 플랫폼인 ‘글로벌머스트해브’를통해 아시아요에서 숙박시설 결제시 대폭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국가별로 대만은 10%, 일본·태국·홍콩·말레이시아·싱가포르·한국은 7%의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앞으로 하나카드는 아시아요 대만 제휴사인 신광미쓰코시백화점, 드러그스토어인 코스메드, 타이페이101 등의 회사와 연계 제휴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아시아요와의 제휴기념으로 오는 4월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원큐페이 앱, 글로벌머스트해브 등에서 ‘아시아요 제휴 기념 스페셜 혜택’ 이벤트에 응모한 후 1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하나머니(최대 1만5,000머니)로 적립해주고 별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는 전 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 이용권 2장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송종호기자 joist1894@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