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NOW
14일 온에어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는 같은 날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김재중은 수록곡 전 곡을 청취자들과 함께 들으며 각 곡에 대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앨범 작업 과정에서 겪은 비하인드 스토리와 오는 18일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6개 도시에서 열리는 ‘2020 김재중 아시아 투어 콘서트’에 관한 이야기 또한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서 15일에는 팬들이 김재중에 대해 궁금해하는 TMI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4년 여의 긴 공백기 동안 응원을 보내주며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마지막 16일 방송은 청취자들이 보내준 사연을 읽고, 김재중이 직접 자신의 노래 중 사연과 어울리는 곡을 추천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또한, 김재중은 14일 밤 11시에 하성운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원조 아이돌’ 김재중과 ‘대세 아이돌’ 하성운이 보여줄 선후배 티키타카 케미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김재중이 진행하는 <김재중쇼>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밤 9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