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035760)은 나를 위한 소비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4050 포미족’을 겨냥해 올해 설 선물세트로 상차림 부담을 덜어줄 가정간편식(HMR)과 건강관리식품 등을 대거 준비했다.
우선 오는 16~17일 양일간 CJ오쇼핑의 건강기능식품 PB 상품인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을 판매한다. 포도과 식물인 시서스는 지난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지난해 3월 출시 후 누적 주문건수가 1만 여건에 달하는 인기 제품으로 이번 방송에서 3개월 치를 구매할 경우 박스당 약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9일에는 건강기능식품만 3시간 동안 선보인다. 오전 8시50분에는 미국에서 직수입한 ‘알래스칸 레드 오메가3’를 단독 판매한다. 알래스카에서 어획 직후 2시간 이내 추출한 오메가3만 담은 제품으로 오메가3 흡수를 돕는 인지질도 420㎎ 함유돼 있다. 이날 오후 9시30분에는 유산균 외에도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아연 등을 함유한 ‘닥터프리바이오틱스’를 선보인다.
명절 준비 부담을 낮춰줄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CJ몰은 오는 21일까지 TV홈쇼핑 뷰티·식품·패션·리빙·유아동 상품 구매 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에 발급한다. 또 24일 오전 2시까지 TV홈쇼핑에서 방송된 상품 구매한 20명을 추첨해 ‘프라다 비텔로 크로스백’을 증정한다.
아울러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는 오는 19일까지 명절 히트 상품인 ‘배연정 LA갈비’ 세트를 매일 편성하고 ‘이혜정의 일품 소한마리탕’, ‘청와식탁 소곱창전골’, ‘BBQ 통살닭다리구이’ 등 상차림 일손을 덜어줄 인기 HMR을 줄줄이 선보인다.
/박민주기자 parkmj@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