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35년 홍삼 노하우를 담아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홍삼 선물세트 6종을 선보인다. 끝모를 불경기를 고려해 대부분이 5만 원 미만 제품으로 구성됐다.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 인홍삼 제품 브랜드다. 100% 국산 인삼과 홍삼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웅진식품 중앙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청궁, 당귀, 영지 등 전통 소재를 더해 정성스럽게 마련한 제품이다. 70㎖ 30포 구성으로,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매년 인기를 얻고 있는 ‘장쾌삼 발효홍삼 력’은 홍삼 농축액과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유용한 성분의 체내 흡수를 돕는 발효홍삼이 함유된 제품이다.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는 85㎖ 용량에 유리병 구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웅진식품의 장쾌삼 선물세트 6종은 ‘장쾌삼 홍삼순액 100%’을 제외하고 소비자가 기준 5만 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련됐다. 장쾌삼 선물세트는 전국 소매점 및 편의점, 농협,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올해로 43주년을 맞아 더욱 믿을 수 있는 장쾌삼 선물세트로 실속 있는 경자년 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보리기자 boris@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