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퀸’ 최종 7인 궁금증 UP “콘서트 오를 퀸은 누구?”

MBN ‘보이스퀸’의 전국 투어 콘서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지막 라운드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MBN ‘보이스퀸’의 최종 7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보이스퀸’은 매회 우열을 가리기 힘든 치열한 경쟁을 통해 최초 80명의 지원자에서 14명만이 준결승에 진출했다. 마지막 라운드까지 살아남아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다시 뜨거운 무대를 보여줄 ‘퀸’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국악, 댄스, 트로트, 발라드 등 장르를 초월하는 무대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2월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4월까지 광주, 부산, 수원, 대구, 인천, 대전, 고양, 창원까지 전국을 순회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의 티켓은 지난 2일 예매 사이트를 통해 판매가 시작되었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는 방송을 통해 보여준 열정 넘치는 무대뿐만 아니라 이번 콘서트만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무대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다.

또한, 최종 7인 이외에 화제를 불러일으킨 출연자들이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보이스퀸’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장르를 초월하는 무대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비슷한 처지의 주부들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을 보고 대리만족과 공감을 느낀다는 이유로 주부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매회 기록적인 시청률을 내고 있다.

한편, ‘보이스퀸’의 전국 투어 콘서트의 티켓은 티켓링크,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