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허애선, 따뜻한 선행 실천..어린아이들 위한 물품 기부

모델 허애선이 겨울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선행을 실천했다.


사진=라이크엔터테인먼트

허애선은 지난 15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청을 방문해 ‘연말연시 맞이 서로사랑나누기 이웃돕기’ 캠페인에 참여해 어린아이들을 위한 물품 기부에 나섰다. 이날 허애선은 “추운 날씨 주변 이웃들과 조금이라도 따뜻함을 나누고 함께 하고 싶다. 차별 없는 따뜻한 나눔 복지와 행복한 성남 수정구를 만들겠다”는 장현상 수정구청장의 의견에 흔쾌히 동참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허애선은 앞서 “그동안 저에게 주셨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물품 기부를 준비하고 있다. 많은 분들께서 따뜻한 행복들 속에서 겨울 동안 기분 좋은 소식들로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힌 이후 바로 소외 계층을 위한 선행을 실천한 것이 알려지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모델 허애선은 CJ 슈퍼레이스의 준피티드(junfitted) 소속 레이싱모델과 패션 뷰티 모델을 겸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이국적인 외모와 분위기,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2017 K-Model Awards’에서 네티즌이 직접 뽑은 피팅모델 부문 인기상, ‘2019 국제광고 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 동상, 네티즌들이 뽑은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 등을 수상했다. 지난해 12월에는 ‘2019 월드 스타 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월드 스타 연예대상 모델부문 우수모델상을 수상했다.

한편 허애선은 최근 1970, 80년대의 각 나라별로 당시의 패션과 메이크업의 특색을 담은 레트로 콘셉트의 패션 뷰티 화보집을 제작하고 있으며 자동차 잡지 모터트렌드 2020년 1월 호 인터뷰 영상과 기사를 시작으로 대국민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맞짱의 신’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