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틀빅픽처스/리양필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하고 따뜻한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주연 배우 3인방이 예능과 라디오를 넘나들며 예비 관객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먼저 1월 18일(토) 밤 9시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배우 배정남이 출연해 영화 이야기를 비롯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재미있고 유쾌한 이야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예능감을 뽐낼 것이다.
1월 19일(일) 오전 9시 30분에는 SBS [TV 동물농장]에 배우 이성민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동물과 교감하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 다운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고, 같은 날 밤 9시 5분에 방영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이성민이 합류해 고정 출연진이자 ‘주태주’의 열혈 후배, 미운 우리 요원 ‘만식’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정남의 VCR을 보며 끈끈한 친분을 자랑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월 20일(월) 오전 7시에는 국가정보국 서열 1위이자 카리스마와 인간적인 허당미를 겸비한 ‘민국장’ 역을 맡은 배우 김서형이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보는 라디오를 통해 예비 관객에게 인사를 전하며 ‘민국장’으로 변신한 비하인드를 비롯해 배우 김서형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배우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이 총출동한 예능과 라디오에는 영화 이야기는 물론, 촬영 뒷이야기부터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 등 다채로운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주연 배우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이 개봉을 앞두고 예능과 라디오를 종횡무진하며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코미디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1월 22일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