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와이즈캠프 '개뼈노트'로 새학기 대비...프리미엄 학습 콘텐츠 신규 오픈 눈길





새 학년 새 학기가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며 자녀교육 재정비에 대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많다. 학년이 바뀌고 교육과정이 여러 번 개정되면서 새롭게 접하는 내용을 낯설어하는 아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공부를 곧잘 하던 아이도 모르는 내용에 막히면 자신의 페이스를 잃고 방황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자신만의 학습 방법을 확립하여 체계적으로 전 과목을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함께 태블릿 PC 하나로 초등 전 과목을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초등인강 스마트학습이 인기다. 대표적으로는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를 들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최근 국내 최초로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스마트 학습기에 적용한 ‘개뼈노트’를 선보였다. 비주얼씽킹이란 이미지, 영상 등 시각적인 콘텐츠를 활용해 개념을 체계적이고 논리적으로 구조화하는 학습법이다.

개뼈노트는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초등인강으로, 지금까지의 스마트 학습과는 차별화되어 개념을 듣고, 보고, 문제를 푸는 것을 넘어 배운 개념을 구조화하여 완벽하게 내 것으로 만드는 공부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개뼈TV, 펼치기, 말하기, 그리기로 이루어진 4단계의 체계적인 학습 플로우는 개념을 구조화하고, 능동적인 공부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내가 그린 개뼈노트를 친구들과 공유하는 ‘개뼈세상’이 오픈하며 나만의 차별화된 개성을 표현하고, 개념을 판별하는 눈을 키울 수 있다. 이외에도 와이즈캠프는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인 '대유형 판다'와 '두두 잉글리시'를 오픈했다.

대유형판다는 프리미엄 수학 학습 콘텐츠로 370개의 개념 강의와 1,100개의 대표 유형 문제로 이뤄져 있다. 문제를 푼 결과에 따라 유사 문제 및 평가 문제가 개인별로 제공돼 세분화된 교육이 가능하다. 학생들의 수준에 맞게 문제를 조절하고, 점진적인 학습을 통해 차근차근 실력 향상이 이뤄지도록 한다.

두두잉글리시는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영어의 실용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어 학습 콘텐츠다. Action Phonics, Direct Grammar의 구성으로, 영어 알파벳 익히기부터 문장 만들기, 영작까지 학습이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반복학습으로 효과적인 영어교육이 가능한 것이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새학기 및 신규 콘텐츠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와이즈캠프 학습 10일 무료 체험과 급수 한자 문제집, 비상교육 2020년 1학기 수학 문제집 1권, 비주얼씽킹 연습 노트 1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와이즈캠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