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코리아, 1월 31일 ‘빌보드코리아 힙합 라이브’ 개최 ‘전석 무료’

글로벌 음악매체 빌보드코리아가 오는 1월 31일 클럽 옥타곤에서 ‘Billboard Korea Hip-Hop Live Vol.1’을 개최한다.

Billboard Korea Hip-Hop Live는 현존하는 힙합 씬에서 떠오르는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라이브 이벤트 시리즈이다.


1월 31일 Billboard Korea Hip-Hop Live 시리즈의 첫 번째를 장식할 주인공은 메킷레인(MKIT RAIN) 레코즈 소속의 나플라(nafla)로, 지난 6일 정규앨범 [u n u part. 1]을 발매하며 탄탄하고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본 이벤트 시리즈는 많은 관객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도록 사전 등록과 전석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빌보드코리아 관계자는 “힙합 장르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는 상황에서 큰 가능성을 지닌 힙합 아티스트들이 자유롭게 잠재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관객들과 호흡할 수 있는 자리를 완성하고 싶다”며 “빌보드코리아가 2020년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이벤트인 빌보드코리아 힙합 라이브는 관객들이 현장감 넘치는 공간에서 다양한 힙합 아티스트들과 음악으로 하나 되어 잊을 수 없는 순간을 함께하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전 등록 링크는 빌보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빌보드코리아 SNS(인스타그램, 트위터)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