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임현식, 오는 31일 첫 번째 콘서트 라이브 실황 담긴 LP 발매

비투비 임현식이 첫 번째 솔로 콘서트 [RENDEZ-VOUS] 라이브 실황이 담긴 LP를 발매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임현식은 지난해 11월 개최한 첫 번째 단독콘서트 [RENDEZ-VOUS]의 라이브 버전 5곡과, 기존 미니앨범에 실린 6곡을 2LP에 수록해 오는 1월 31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하는 임현식의 LP ‘[RENDEZ-VOUS + LIVE ALBUM]’은 풀 밴드 사운드와 함께한 첫 번째 단독콘서트 [RENDEZ-VOUS]에서 임현식의 따뜻한 목소리와 몽환적인 무대가 떠오르게 하는 라이브 실황 5곡과 기존 미니앨범에 실린 6곡을 수록해 발매할 예정이다.


콘서트 현장에 함께 있던 팬들에게는 감동의 재현을, 아쉽게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작은 위로가 되어 줄 이번 앨범은 임현식의 직접 써 넣은 넘버링과 사인이 포함된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임현식은 “우주에서 저와 멜로디의 가장 아름답고 행복했던 랑데부를 평생 기억하고 싶습니다.” 라는 코멘트를 남기며 LP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비투비 임현식의 LP ‘[RENDEZ-VOUS + LIVE ALBUM]’는 오늘 (23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1월 31일 오프라인 발매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