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커뮤니티 갖춘 고흥 최초 럭셔리 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2월 오픈 예정

단지 내 휘트니스센터, GX룸, 맘스스테이션, 지하주차장 누리는 VVIP 라이프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여가 시간과 개인 공간을 중요시하는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에서,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은 단지 내에서 원스톱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한층 더 편리한 생활을 완성시킨다.

고급 아파트의 기준으로 커뮤니티 시설 경쟁이 본격화되면서, 활용도 높은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아파트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이 가운데, 2월 오픈을 앞둔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에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아파트다운 아파트’라고 부를 수 있는 주거공간이 거의 전무했던 고흥에 들어서는 최초의 럭셔리 아파트로, 특히 단지 내 명품 커뮤니티 시설인 휘트니스센터, GX룸, 맘스스테이션이 조성된다. 날씨와 관계없이 실내에서 운동을 즐기면서 건강한 삶을 지속하고, 주부 특화 공간까지 갖추어 VVIP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선호도 높은 84㎡ 타입에 총 220세대로 조성되며, 단지가 위치하는 남계지구는 고흥군청, 고흥읍사무소, 법원,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공용터미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이 크다. 또한 단지 옆 고흥천과 어린이 공원, 봉황산, 마치산 근린공원이 있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교육 환경 또한 고흥동초, 고흥여자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이 인접해 있어서 우수하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명품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고흥 최초의 럭셔리 아파트라는 자부심으로 마감재와 혁신 설계, 고흥 최초 지하주차장 구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친환경 마감재와 LG창호 등의 고품격 마감재를 사용하고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을 적용한 고흥 최초의 지하주차장까지 갖추며 완벽한 VVIP 라이프를 제공한다.

더욱이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이 뛰어나고 현관 내 에어샤워 시스템,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 등을 완비해 쾌적한 웰빙 라이프를 실현한다. 세대 내에는 LED 조명을 적용하여 관리비 절감이 기대된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관계자는 “기존의 고흥 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명품 커뮤니티 시설 도입으로 더 나은 주거공간을 만들고자 한다”며 “고흥 최고의 프리미엄을 처음으로 누리는 승원팰리체에서 VVIP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전남 고흥군 고흥읍 등암리 1684에 2월 중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