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1위 베베숲, ‘취향 저격’ 핑크빛 봄 닮은 스프링 에디션 론칭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다가오는 봄 맞이 신상품으로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가 적용된 ‘스프링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세계적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인 ‘위 베어 베어스’와 콜라보 해 다양한 에디션 물티슈를 선보인 베베숲은 2020년 첫 에디션으로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와 따뜻한 봄의 감성을 함께 담은 스프링 에디션을 론칭, ‘맘심 저격’에 나섰다.

핑크빛 컬러감과 봄을 연상시키는 꽃잎 이미지가 적용된 이번 ‘스프링 에디션’은 따뜻한 파스텔 톤 디자인과 더불어 위 베어 베어스의 인기 캐릭터까지 더해져 엄마들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좋아하는 젊은 층과 아이들의 취향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베숲 스프링 에디션은 50gsm, 80매 구성의 기존 베베숲 라이트 물티슈와 동일한 스펙이며, 높은 가성비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신학기 필수 준비물로 활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앞서 베베숲 SNS에서 공개한 티저이미지를 통해 베베숲 고객들은 ‘이전 캐릭터 에디션도 너무 귀여웠는데 더 귀여워질 수 있다니!’ ‘아이 어린이집 준비물로 챙겨주면 인기쟁이 되겠어요’ 라며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위 베어 베어스’는 그리즈, 판다, 그리고 아이스베어 곰 삼형제의 유쾌한 인간 세상 속 일상을 담은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2~30대 여성들을 비롯해 청소년들 사이에서도 인기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입학과 개학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아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스프링 에디션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출시 소감을 밝히며 “최근 신학기 필수 준비물로 물티슈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진 만큼 아이들이 베베숲 ‘스프링 에디션’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신학기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칸타월드패널로부터 2016~2018 3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은 베베숲은 물티슈 외에도 최근 새롭게 출시한 ‘미세먼지 마스크’를 비롯해 손소독제, 핸드워시, 아기 엉덩이 크림, 모기 기피제 등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개발하며 영유아 토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