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은 ‘전액 평생 끝판책임땅’과 ‘전액 1년 끝판책임땅’ 2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전액 평생 끝판책임땅’을 구매하는 경우, 합격 시까지 지원되는 수강혜택과 100만 원 상당의 실전경매PASS 및 2020 전체 유료특강 등 최대 315만 원의 합격 장학금이 제공된다. ‘전액 1년 끝판책임땅’ 구매 시에는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2020 전체 유료특강 등 최대 180만 원의 합격장학금이 제공된다.
여기에 책임땅 구매자 전원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M리얼라이브, 30만 원 상당의 2020 메가랜드 하루 2시간 합격땅 무료수강(이론이해+이론암기 과정)이 제공되며, 선착순 모집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민개공 용어사전 및 공인중개사 합격해설서, 메셀노트 등이 증정된다.
책임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메가랜드 교재는 합격자, 불합격자 약 500여명을 10개월 간 심층 분석한 내용이 집약된 커리큘럼을 담고 있다. 또한 교수, 합격생, 메가랜드 연구진이 3중 검수를 통해 꼭 필요하고 꼭 알아야 하는 내용만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전면 리뉴얼을 단행, 이를 통해 최근에는 공인중개사 수강생 만족도 92%라는 결과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배운 내용을 바로바로 복습할 수 있도록 돕는 ‘메타인지 시스템’, 메가스터디 교육그룹&교수들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메가랜드 모의고사 등 수험생이 쉽게 공부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제작에 시간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 역시 수험생들 입장에서 쉽게 풀어낸 학습 내용 및 풍부한 혜택이 담겨 있으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신규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만화 입문서는 재미있는 만화를 통해 어려운 경제용어/법률 용어에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꾸준히 학습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테마정리로 개념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지루함은 줄이고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본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