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하이원리조트, 겨울 막바지 할인 이벤트 外

하이원리조트가 겨울 막바지 은빛 질주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팰리스호텔 투숙객이라면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를 주중 60%, 주말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키장 폐장일까지 투숙 기간 동안 1회, 객실당 최대 4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스노우월드 입장권을 약 50% 할인해주는 ‘엄마, 아빠는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가족관계증명서 등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금강송 에코리움, ‘얼리 스프링 프로모션‘ 진행

체류형 산림휴양시설 ‘금강송 에코리움’이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얼리 스프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금강송 방 1박과 석식·조식, 쿠킹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1박 기준 성인 10만원부터 시작한다. 기업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워크숍 패키지’도 마련됐다. 최소 20명부터 100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인원에 따라 최대 약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비앤비, ‘바하마에서 보내는 안식월’ 참가자 모집

에어비앤비가 바하마의 현지 비정부기구(NGO) 바하마내셔널트러스트와 바하마에서 일상을 보내는 프로그램 ‘바하마에서 보내는 안식월’ 참가자 5명을 모집한다. 선정된 참가자는 참가자들은 오는 4월부터 5월 말까지 8주간 섬에 머물면서 지역사회와 현지문화를 경험하고 자연보호구역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지원자는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어야 하며 영어로 대화가 가능해야 한다.

온라인투어, 중국 여행상품 취소수수료 면제

온라인투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2~4월에 중국과 홍콩·마카오로 출발하는 여행상품에 대해 취소 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 다만, 호텔 예약과 개별 항공권의 경우 현지 호텔과 항공사의 환불 지침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여행상품은 해외여행표준약관에 따라 예약 후 출발일로부터 남은 일자별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며 수수료 면제 등은 여행사가 자체적으로 결정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