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별하우스, 1인가구 고객 맞춤조명 이벤트 진행





샛별하우스에서 1인가구 고객 맞춤조명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샛별하우스는 천장등, LED 홈조명, 레일조명 등 다양한 조명을 인테리어 해주는 맞춤조명 전문 업체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바 있다.

이번 샛별하우스가 진행하는 1인가구 고객 맞춤조명 이벤트는 최근 나홀로족, 1인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제작된 인테리어 조명을 대상자로 선정된 고객에게 제공해주는 이벤트로 편안함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인테리어 조명을 선사해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이벤트에 선정된 의류 및 광고 디자이너 김 씨는 “지방에서 가족들과 함께 거주하다가 서울로 올라와 집을 구하면서 자기만의 공간에 대한 욕심이 생겼다. 그러나, 일반인들에게 소품과 달리 조명은 조도를 맞추거나 사이즈, 분위기와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을 고려해야 하기에 쉽게 다가갈 수 없는 부분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직접 방문설치까지 해주어 그런 고민이 해결되었고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샛별하우스 관계자는 “’빛을 디자인하는 행복조명’을 모토로 고객이 접하고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조명을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다. 특히, 1인가구가 늘어나는 요즘 개인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맞춤조명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샛별하우스는 아이방 조명, 상업조명 등 다양한 조명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