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엔터테인먼트플랫폼 ‘애드볼’, ‘더팩트뮤직어워즈(TMA)’ 티켓 경품 이벤트 진행

뉴스, 동영상, 쇼핑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즐긴만큼 리워드 하는 소비자지향적 서비스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애드볼(대표 이우진)은 3월 그랜드오픈 전 베타서비스 이벤트로 ‘더팩트뮤직어워즈(이하 TMA)’의 필리핀 공식 후원사로서 VIP 입장 티켓 그라운드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드볼은 2019년 7월 설립, 소비자에게 정보와 재미, 혜택을 주는 플랫폼을 개발하여 뉴스, 동영상, 쇼핑, 최신정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애드볼을 즐긴만큼 리워드 하는 소비자지향적 서비스이다. 특히 애드볼만의 친구추천기능은 기존 리워드앱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방식으로 친구추천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애드볼은 2월 12일부터 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3차 이벤트를 통해 신규가입 응모자 대상 300명을 추첨하여 TMA 티켓을 1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미션은 친구추천 등 애드볼 서비스를 이용하여 애드볼을 획득하고 게임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애드볼 응모권은 뉴스기사와 동영상 컨탠츠를 보는 등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획득할 수 있어, ‘필요한 정보들을 본다’라는 신조어로 ‘애드볼링’이라는 단어가 생겨날 정도로 이용자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애드볼은 매체와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이며, 기존 매체와의 차별성으로 매체수익금의 50% 상당을 소비자에게 리워드하여 소비자와 상생하는 서비스를 지향한다. 또한 지속적인 국내외 서비스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컨탠츠들을 구성하여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며, 하반기 동남아 진출을 확정하여 한류 컨텐츠의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글로벌 서비스로 확장할 예정이다.

애드볼은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TMA의 필리핀 공식후원사로 선정되었으며, 이에 따라 그라운드석 300석을 확보하여 애드볼 신규가입자들에게 이벤트를 통해 1원에 티켓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고척 스카이돔에 총출동하는 만큼, 제2회 ‘TMA’ 티켓 확보가 치열한 가운데 스타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좌석확보는 애드볼 공식사이트 이벤트에서 가능하다.

애드볼 ‘더팩트뮤직어워즈(TMA)’ 티켓 300장 이벤트는 다음과 같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애드볼 공식사이트 및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