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의 경우 기출문제를 통해 다음 시험에 출제될 문제를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시간을 충분히 확보하기 어려운 수험생들이라면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에 메가랜드는 3월 15일 안산캠퍼스를 시작으로 3월 16일 강남·노량진·왕십리 캠퍼스, 3월 17일 종로캠퍼스에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특강을 개강할 예정이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교수진들의 굿즈 세트가 선물로 제공되며, 수업을 통해 20여 년간 축척된 교수진의 공인중개사시험 노하우를 효율적으로 전수받게 된다. 또한 메가랜드는 합격자와 불합격자 약 500여명을 심층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강생 개개인에게 맞는 학습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고 고용불안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한 번의 자격증 취득으로 안정된 일자리를 보장받을 수 있는 자격증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메가랜드 공인중개사의 기출문제 특강은 공부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직장인들도 도전할 수 있을 만큼 압축적이고 효율적인 강의로, 매년 수강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인기 강의”라고 설명했다.
한편, 3월 기출문제 특강의 요일별 수업과목 및 캠퍼스별 담당 교수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