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Dazzle Dazzle Dazzle me!” 중독성 강한 멜로디 공개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지난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후 1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대즐 대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영상 속 위키미키는 멤버 전원이 무표정한 얼굴로 정면을 응시하고 웃는 모양의 케이크를 둘러싸고 있어 뮤직비디오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게다가 카메라와 눈을 맞추며 노래를 흥얼거리는 멤버 김도연은 세련된 아름다움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영상에서는 화려한 꽃들 속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는 위키미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짧게 드러난 퍼포먼스에서 느껴지는 그들의 넘치는 에너지는 ‘DAZZLE DAZZLE’에 대한 기대를 배가한다.

연달아 공개된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속 위키미키는 ‘3D(Dazzle(황홀한), Dynamic(활발한), Different(색다른))’한 입체적인 매력으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킨다. 특히 반복적으로 들리는 ‘Dazzle Dazzle Dazzle me’라는 가사와 멜로디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어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강한 중독성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앞서 화려하면서도 파격적인 ‘Glossy Funky’(글로시 펑키)함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로 기대감을 높인 위키미키는 앨범 발매인 20일까지 퍼포먼스 필름과 자켓 비하인드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위키미키의 ‘DAZZLE DAZZLE’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