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가 온라인 쇼핑 사이트인 11번가와 손잡고 창호 시공 상품을 내놓았다. KCC글라스가 온라인 오픈마켓에 공식 입점한 것은 11번가가 처음이다.
KCC글라스는 11번가에 입점한 것을 기념해 3월 15일까지 KCC 창호 시공 상품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창호 시공 상품은 방문 상담과 실측, 시공, 수거, 사후관리까지 모두 포함된 패키지다. KCC 창호 베이직 거실외창 이중창(가로 3.1m, 세로 2.3m) 상품은 25% 할인한 232만원, 전체 창을 리모델링하는 프리미엄 패키지는 25평형 기준으로 30% 할인한 649만원이다. 상품 주문 시 KCC글라스 직원이 직접 집을 방문해 고객 상담과 실측을 진행하게 되며 이후 시공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시공 계약은 KCC글라스와 직계약으로 이뤄진다.
고객 변심으로 실측 상담 후 미계약이 발생하더라도 주문 금액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은 부담 없이 실측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 창호 실물이 궁금하다면 전국 10개 홈씨씨 매장을 통해 온라인에서 본 상품을 오프라인으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상훈기자 shlee@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