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2020 웰커밍 콜렉션' 출시, 4人4色 매력 담은 발리 여행기

위너 네 멤버의 발리 여행기를 엿볼 수 있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위너 네 멤버의 팬 사랑과 발리 여행기를 엿볼 수 있는 ‘2020 웰커밍 컬렉션 인 발리’(WINNER’s 2020 WELCOMING COLLECTION in BALI)가 발매된다.

18일 오후 4시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된 위너의 ‘2020 웰커밍 컬렉션 인 발리’는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컬렉션에는 리더 강승윤이 가장 가까이에서 멤버들을 촬영한 사진으로 제작된 스페셜 포토북과 멤버들이 직접 그린 초상화를 활용한 엽서가 포함됐다.

발리의 프라이빗 풀빌라에서 꿈같은 1박 2일 휴가를 보낸 위너의 모습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인서(팬)들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이뤄내며 하루를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WINNER’s PRIVATE ROOM’과 화보 메이킹 영상이 DVD에 담긴 것이다.

그밖에 포토북, 탁상용 캘린더, 벽걸이 캘린더, 포토카드 세트, 폴라로이드 세트 등 아기자기하면서도 풍성한 소품들이 준비됐다.

위너 멤버간의 따뜻한 우정과 팬사랑이 가득 담긴 ‘2020 웰커밍 컬렉션 인 발리’는 오는 3월 4일 YG셀렉트를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정식 발매된다.

한편 위너는 서울, 타이베이, 자카르타, 마카오,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호치민 등 8개 도시 11회 공연의 ‘CROSS’ 아시아 투어를 최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4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진행됐던 ‘WINNER CROSS SPECIAL LIVE’는 96만명이 넘는 시청자와 약 2억 1천 만개 하트를 기록하며 위너의 글로벌 영향력을 재확인하기도 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