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몰랐던 돈 버는 앱? ‘쇼핑폴더’ 구글플레이 쇼핑 급상승 1위 등극


슈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돈버는 쇼핑앱 ‘쇼핑폴더’가 출시 4일만에 구글 플레이 쇼핑 급상승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리뷰 평점 4.9로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한번에 볼 수 있는 편리한 UI와 쇼핑폴더만의 추가 적립금을 쉽게 적립할 수 있어서 좋다는 평가가 다수이다.

쇼핑몰을 이용하는 한 이용자는 매번 구입하는 제품을 주문 했을 뿐인데 순식간에 적립금이 쌓여 만족스럽다며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운영진에게 전해왔다고 한다.

슈퍼게이트 서비스기획을 맡고 있는 이성 과장은 그 이유로 "자주 쓰던 쇼핑몰을 그대로 쓰면서 최저가보다 저렴한 쇼핑과 동시에 추가 적립금까지 받는등 고객께 큰 이익이 되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일례로 오늘 스파클 생수 2리터 24개들이가 네이버 최저가로는 10,870원인데 쇼핑폴더를 통해 위메프에서 구매하면 9,900원에 살 수 있고 60원이 쇼핑폴더에 추가 적립된다."며 ” 제휴처와 할인율은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슈퍼게이트측은 이번 1위를 기념하여 쇼핑폴더 이용시 추가 적립금을 10%상향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마켓, 위메프, 옥션, 11번가, 무신사, 이마트몰, 알리익스프레스등 각 쇼핑몰에서 최소 0.6%에서 최대 5%까지 적립이 된다고 밝혔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버전만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 버전은 상반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앱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