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루트로닉 ’ 지니어스‘ 브라질 시장 진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국내 에스테틱 레이저 기기 1위 업체인 루트로닉(085370)은 “지니어스(GENIUS)’가 브라질 ANVISA(브라질 국가위생감시국) 등록을 완료 했다고 20일 알렸다.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의 2019년 히트제품으로 첫 미국 제조 제품이다. 지니어스는 개인 맞춤형 시술이 용이하게 해주는 특징을 가지 있으며 최적화된 에너지 레벨을 자동 조절하는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INTELLIGENT CARE SYSTEM)을 탑재했다.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은 루트로닉의 새로운 제품 전략으로 획기적(INNOVATIVE), 직관적(INTUITIVE), 신뢰적(DEPENDABLE), 효과적(EFFECTIVE) 제품 구현 철학을 모토로 한다.


브라질은 전세계적으로 미용의료에 관심이 매우 높은 국가중 하나이며 남미시장 진출의 요충지다. 이번 브라질시장 진출은 지니어스의 저변 확대에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지니어스의 2020년 판매 전망에 대해 브라질 시장으로의 확대 외에도 유럽시장 판매 확대와 국내시장 판매의 원년이라는 점에서 작년 이상의 판매량을 올리게 될 것”이라며 “이미 출시된 2020년 신제품 ‘울트라’도 성장의 또 다른 한 축을 담당하게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니어스는 작년 미국에서만 200대 이상 판매되는 실적을 기록했으며 루트로닉의 단일 제품으로는 가장 많은 첫해 판매 실적 올린 제품이다.

/by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