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확산의 영향으로 외부활동이 한정되며 야외나 헬스장에 가지 않고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레이닝이(Home Training) 인기를 끌며 일명 ‘홈트족’이 늘어나고 있다.
요가 매트, 짐볼, 폼롤러, 실내자전거, 아령, 덤벨 등의 헬스 용품 주문량이 증가한 가운데 가정용 런닝머신 나인닷(NINEDOT) 런닝머신의 반응이 뜨겁다.
특히 나인닷은 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월드스타 비(정지훈)가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비가 선택한 런닝머신’ 으로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나인닷(NINEDOT) 런닝머신은 180˚로 접히는 폴딩기능으로 집에서도 실용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설계로 제작되어 좁은 공간에서도 충분히 런닝머신을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편리함 외에도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는 런닝머신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특수 설계된 쿠션형 구조를 사용했으며 사용자 속도에 맞춰 속도를 스스로 조절하는 모션 감지 센서, 안전을 위한 안전핀, 층간 소음을 방지하기 위한 충격완화 설계로 집에서도 무리 없이 홈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다.
㈜온니포유 관계자에 따르면 ‘본격적인 출시 전부터 광고모델인 비와 공간활용 능력이 인정 받아 많은 사람들의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다가오는 2020년 2월 22일 오후 4시 23분부터 오후 5시 23분까지 약 1시간 동안 신세계홈쇼핑에서 소개될 예정이며, 나인닷 공식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구매고객을 위한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