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항전분 쌀 예쁨미, ‘밥심’ 가득한 간편 건강식품몰 ‘옐로먼트’ 리뉴얼 그랜드런칭







작년에 5월 출시되어 이너뷰티 시장 및 많은 성인병 환자들에게도 지지를받은 저항전분쌀 브랜드 예쁨미가,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예쁨미로 만든 새로운 간편 건강식들을 선보이며 오는 24일 ‘옐로먼트’ 식품몰을 그랜드 런칭한다.


예쁨미는 ‘건강하게, 맛있게, 가볍게’ 라는 슬로건으로 친환경 무농약 햅쌀로 재배하여 특허받은 저항전분 가공공법으로 탄생한 저항전분 쌀 브랜드이다.

저항성 전분은 많은 연구를 통해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도록 도우며, 소장의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대장에서 느리게 소화되어 인슐린 감수성을 증가시킨다고 보고되었다.

결과적으로 혈당을 조절하고 비만예방에 도움을 주며, 관련 심혈관계 질환을 억제한다고 알려져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판다코퍼레이션의 정규인 대표는 “예쁨미를 먹어본 고객들에게 쌀을 다양하게 제품화 해달라는 요청이 많아 예쁨미가 들어간 한끼 간편식을 개발하게 되었다” 며 “바쁜 현대인들이 생활에서 ‘간편하지만 밥이되는 한끼’ 를 통해 ‘밥심’ 을 길러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삶을 추구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24일 런칭을 앞둔 ‘옐로먼트’ 식품몰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예쁨미 쉐이크, 예쁨미 두텁떡, 예쁨미 떡국, 예쁨미 누룽지 외에 건강식의 콜드프레스 주스인 주스먼트와 최근 유튜브로 새롭게 소통을 시도하는 박동빈 배우와 콜라보한 엉클주스를 소개하며 런칭 이벤트로 첫원이벤트로 제품들을 1천원에 판매하는 한정수량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