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이 고농축 앰플 처방으로 두피와 모발에 동시에 고영양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사진)를 선보였다. 독자 개발해 4개국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AK’를 함유했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기술력과 33년 헤어 경력을 가진 이희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합작품이다. 기존 자사 극손상 클리닉 앰플 100병의 핵심 성분을 한 병에 담았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에도 직접 바르는 트리트먼트로 머릿결 관리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애경산업은 설명했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실크 단백질’,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모발 손상 케어에 도움을 주는 ‘케라틴’, 볼륨 충전에 도움을 ‘콜라겐’,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 등 5가지 앰플 처방으로 모발과 두피의 고영양 집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해 4개국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AK’를 함유해 극손상 모발 관리에도 주효하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앰플 투 크림’ 제형 기술을 적용해 흡수력을 강화했다. 가수분해 단백질 10종과 탈모 관리 핵심 성분 3종 등 모발과 두피 관리 핵심 성분으로 가득 채워진 고농도의 앰플 제형으로 손상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된다. 앰플이 물과 만나면 크림 제형으로 변해 마사지하기에 효과적이며 모발에 흡수된 영양 성분들이 다시 빠져 나오지 않도록 모발 보호막 코팅 효과를 준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안티더스트 기술로 모발에 흡착된 미세먼지를 99.9% 제거해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손상모발 및 두피 개선 효과를 증명했다고 애경산업측은 설명했다. /김보리기자 boris@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