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주연 ‘히트맨’ 극장 동시 VOD 서비스 단숨에 1위 등극

지난 2월 25일(화)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 영화 <히트맨>이 출시와 동시에 판매 1위를 석권, 코믹 액션 흥행작다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개봉과 동시에 전 국민의 코믹 에너지를 제대로 충전해 준 영화 <히트맨>이 스크린에 이어 안방극장에서도 히트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권상우 주연 ‘히트맨’ 극장 동시 VOD 서비스 단숨에 1위 등극

지난 1월 개봉 이후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인 영화 <히트맨>은 전직 암살요원이 웹툰 작가로 인생 2막을 살아간다는 참신한 설정과 애니메이션, 실사를 오가는 색다른 볼거리로 관객들의 호평을 얻었다. 특히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등 믿고 보는 코미디 에이스들의 역대급 코믹 활약은 남녀노소 관객들의 웃음 취향을 저격, 뜨거운 입소문을 일으키며 올해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초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는 남다른 흥행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여기에 많은 이들이 기다려 온 <히트맨>의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역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5일(화)부터 오픈한 <히트맨>의 VOD 서비스는 출시 첫날부터 대표 IPTV 채널인 KT Olleh TV와 디지털케이블 TV 홈초이스에서 단숨에 판매 1위를 기록,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동시에 사로잡은 코믹 액션 흥행작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했다. <히트맨>의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롯데시네마 VOD, 네이버 시리즈 on, 구글플레이, 카카오페이지, TVING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