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키아라(KIARA), 국내외 팬 위한 ‘BOSS’ 댄스 커버대회 연다

가수 키아라(KIARA)가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댄스 커버 챌린지를 개최한다.


키아라는 오는 6일부터 4월 3일까지 유튜브를 통해 데뷔곡 ‘BOSS’ 댄스 커버 챌린지를 개최한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BOSS’의 커버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소속사 메일로 접수, 키아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 중 팬들의 추천과 조회수를 통해 키아라가 직접 사인한 한정판 CD를 전달할 예정이다.


키아라의 데뷔곡 ‘BOSS’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댄스 R&B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순수함과 관능미의 상반된 매력을 보여줬다. ‘BOSS’는 발매 직후부터 현재까지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주목받고 있는 만큼 이번 댄스 커버 챌린지에 글로벌 팬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키아라는 “많은 분들께서 커버 댄스 챌린지에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 저도 여러분의 참여 영상을 보고 자극받아 좋은 음악으로 위로가 되고 때로는 기쁨이 되는 앨범으로 다가가겠다. 앞으로도 실력과 인성을 갖춘 아티스트로 모든 부분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가수가 될 테니 많은 참여와 소통을 부탁드린다”며 덧붙였다.

한편 키아라는 지난 1월 데뷔 싱글 앨범 ‘BOSS’를 발매했으며 독특한 음색과 여전사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찍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