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업 그린알로에, 복합건강기능제품 ‘그린본케어칼슘’ 출시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는 가족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복합건강기능제품인 ‘그린본케어칼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린본케어칼슘을 출시한 그린알로에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갖고 알로에 본고장 미국산 유기농알로에 원료를 기반으로 전 제품에 단 1%의 중국산 원료도 함유하지 않고 정직한 원료만을 선별해 면역력 향상 등 국민건강 기여에 앞장서고 있다.

그린본케어칼슘은 온 가족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원료에서 추출한 원료를 기반으로 흡수율을 최적화한 분말형 타입인 제품으로, 주원료로는 해조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망간, 비타민K, 폴리감마글루탄산으로 6종 복합기능성이며, 부원료로는 생선콜라겐펩타이드, 가시오갈피, 유단백가수분해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해조류에서 유래한 해조칼슘, 해수마그네슘, 건조효모 유래인 비타민D와 망간, 자주개자리농축분말 유래인 비타민K, 청국장 발효 낫토에서 추출된 폴리감마글루탐산 등 천연유래 원료로 제품의 주원료를 채택했다.

더불어 뼈와 치아의 99%를 차지하는 칼슘이 제대로 흡수되기 위해서는 칼슘 뿐 아니라 칼슘의 흡수를 촉진할 칼슘보조인자들이 필요한데 신제품은 이러한 칼슘보조인자들을 주원료로 함께 섭취할 수 있게끔 제품화 했다는 게 강점이다.

더불어 칼슘 다음으로 뼈의 가장 많은 구성물질인 콜라겐을 체내흡수율을 높인 어류콜라겐펩타이드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골격 형성과 근육세포 성장에 도움을 주는 가시오갈피 등이 자연 유래 성분으로 함유돼 뼈 건강을 위한 총체적인 포뮬러로 제품력을 갖췄다.

특히 중국산 원료나 합성부형제 등은 일체 함유하지 않고 최대한 자연유래성분들로 대체하여 성장기 어린이, 임산부 등 가족 구성원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게 그린본케어칼슘의 경쟁력이라고 그린알로에측은 설명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소량이지만 체내에서 전반적인 신진대사에 모두 활용되는 필수미네랄인 칼슘이 한국인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로 집계되는 현황이다. 인스턴트에 길들여진 현대인의 경우 칼슘 섭취량도 부족하지만 흡수율도 현저히 낮은 실정”이라며 “천연 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칼슘 뿐 아니라 칼슘보조인자까지 같이 섭취하여 칼슘의 흡수를 효과적으로 높인 이번 신제품으로 온가족이 안전하게 뼈 건강에 도움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