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첫 미니 앨범 'CYAN' 커버 아트워크 공개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의 커버 아트워크가 공개됐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3월 24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의 커버 아트워크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커버 아트워크에는 컬러 시리즈 3부작의 의미를 담은 ‘색의 3원색’ 벤다이어그램에 ‘CYAN’ 영역에만 원형 패턴이 그려져 있고, 왼쪽 상단에는 강다니엘의 로고와 시안 색상을 뜻하는 ‘#00FFFF’의 헥스 코드(HEX CODE)가 쓰여있다.

주로 디지털에서 쓰이는 색상 표현 방법인 헥스 코드는 ‘#’ 뒤에 여섯 자리의 16진수로 색상을 표현하는 표기법이다. 이번 앨범명인 ‘CYAN’이란 단어를 시안 색상을 뜻하는 헥스 코드 ‘#00FFFF’로 표기해 아트워크의 감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소속사 측은 어제(1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컬러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여는 이번 앨범은 72 페이지의 포토북을 포함해 포스터, 포토 카드, 필름 포토 카드, 북마크, 스티커 등 알찬 구성품에 A, B 버전 총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예약 기간 내 구매자에게는 각 버전 별 포토 카드 1종씩 총 2종을 함께 제공한다.

한편 강다니엘의 첫 미니 앨범 ‘CYA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