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앉은 증시, 2배로 증가한 ‘동전株’...쌀 때 담아도 될까?

코로나19 확산 이후 한국 증시에서 1주당 1000원을 밑도는 동전주가 2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격이 싸져 저가매수에 뛰어드는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나 이럴 때일수록 동전주 투자에는 신중해야 한다. 저평가될만한 이유가 있는 종목들도 많기 때문에 싸다고 사들인다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잠시 동전주 신세가 된 종목 중 5년 평균 주가순자산비율에서 30% 가량 저평가되어 있고 실적 상향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골라내는 것이 좋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 용도로 더 많은 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증권사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이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에서 초기 이용료가 0%인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선취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월 0.2%대에 불과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최고 4배 투자자금 활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16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1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