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컴포트 슈즈 브랜드 락포트(대표 마이클 토마스 스미스)가 걸크러쉬 매력이 넘치는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20SS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다방면으로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다희가 최근 패션 매거진 싱글즈 4월호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무드를 뽐내며 브랜드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걸크러쉬한 매력의 스타일 아이콘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독보적인 아우라로 현장을 압도한 이다희는 이색적인 의상에 봄을 알리는 화사한 파스텔 톤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슈즈를 매치하여 화려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락포트 마케팅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 이다희와 함께 한 이번 20SS 화보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갖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환상적인 시너지로 보여주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발걸음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전하는 락포트와 함께 나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화사한 봄의 매력을 가득 담은 배우 이다희와 락포트의 이번 화보는 싱글즈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다희가 착용한 슈즈는 전국 락포트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이다희는 퀸덤에 이어 오는 4월 Mnet에서 방영하는 로드 투 킹덤 메인MC로 확정되어 촬영 준비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