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엽기떡볶이, 총 상금 1000만원 맶있어 챌린지 이벤트 진행






동대문엽기떡볶이(엽떡)는 지난 11일 공식 채널에 “맵다”와 “맛있다”의 중의적 표현인 ‘맶있어’ 영상을 올려 인기를 끌고 있다. ‘맶있송’은 신동엽의 재치 넘치고 앙증맞은 춤동작으로 재미를 더했으며, 그 인기에 부응하고자 엽기떡볶이에서 ‘#맶있어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광고모델 신동엽의 앙증맞은 춤동작에 따라서 맛깔나게 추는 영상을 제작하여 개인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맶있어챌린지' 해시태그를 추가하여 업로드한 후 메일로 영상링크와 성함, 연락처를 첨부한 후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관계자는 “잘 추는 것도 좋지만 누구보다 신나고 맛깔나게 춰주시는 게 중요하다”며 “외부 활동도 제한적이고 어려운 시국이지만, 집안에서 간단한 영상 촬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맶있어챌린지’로 많은 분이 조금이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한은 다가오는 3월 25일(수)부터 4월 30일(목)까지로 한 달간의 넉넉한 시간이 주어지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5일(금)이다. 당첨 시 1등(1명)에게는 500만원, 2등(2명)에게는 150만원, 3등(10명)에게는 에어팟프로 1개 총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춤을 신나게 따라 추는 것만으로도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새로운 메뉴와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는 엽기떡볶이는 3월 20일 신메뉴 ‘엽기떡볶이 짜장맛’ 출시를 출시했다.

다양하고 풍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동대문엽기떡볶이의 '맶있어'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이벤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