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신세틱 콜프 로퍼’, 주요 제품 중 월간 최다 판매 기록


Z208 SKIQ96 신세틱 드레스 콜프 로퍼가 3월 한달간 칸투칸 공식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제품은 지난달에 이미 전년대비 판매량이 130% 증가하며 열풍을 예고했다. 전반적인 소비 부진이 이어진 3월 들어서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며 월간 최다 판매 아이템에 선정될 것으로 보인다.

회사측은 가벼워진 옷차림에 적합한 편안하고 캐주얼한 로퍼 수요가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명품 로퍼를 만들 때 쓰이는 콜프 공법을 적용한 것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분석이다. 토캡부에 U자 모양으로 심을 넣고 양쪽으로 콜프 재봉을 적용하여 외관상 명품 느낌이 나는 퀄리티를 살렸으며, 갑피 부분을 한 번 더 봉합함으로써 일반 로퍼보다 내구성도 우수하다는 평가이다.

또한 탄력성 있는 폴리우레탄 소재의 아웃솔과 푹신한 라텍스와 합성 가죽을 적용한 반까레 인솔을 사용하여 걸을 때 가장 무리가 많이 가는 발 뒤꿈치 부분과 발목의 무리를 최소화했다.

브라운 컬러의 경우 투톤 느낌이 나는 아도방 신세틱 소재를 적용하여 오묘한 컬러를 이루는 것이 특징으로 20대부터 주 타겟인 40~50대까지 전연령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칸투칸 Z208 구두라인은 신발 제조 10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