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10% 할인

내달 금리 10% 특판 발행어음 이벤트도


한국투자증권은 30일 ‘온라인 금융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카카오톡 폴랫폼 내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0명은 10%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다. 또 다음달 16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금리 10% 특판 발행어음에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국투자증권 앱에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금·주식거래·펀드거래시 각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지급하는 미션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아이폰11 등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은 주식·펀드·발행어음 등 다양한 금융투자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 서비스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을 통해 커피 쿠폰처럼 쉽게 구매·선물하고 받은 상품권을 모바일 앱에 등록해 해당되는 금액만큼 금융상품을 골라 투자할 수 있다. 상품권은 5만원권이며 1인당 1주일에 최대 2장(1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최서룡 한국투자증권 e비즈본부장은 “모바일기기에 친숙하면서도 투자에 관심 있는 젊은 소비자가 손쉽게 다양한 금융투자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접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